홈 정보광장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화성산업, 대구 죽전3구역 재건축사업 공사계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2.4 9:34:58 조회수 6575
첨부파일

죽전3구역 ? 1천여세대 대단지, 실속형 타입구성, 브랜드 타운 재탄생!
지하철 역세권, 교육, 문화 등 다 갖춰진 생활인프라,
화성산업 ? 재건축문화를 이끌어가는 리더기업으로 자리매김.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1월 13일 프라임웨딩에서‘죽전3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조합장 이석봉)과 공사계약을 체결하였다. 죽전3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죽전동 204-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면적 52,184㎡, 지하2층 ~ 지상21층 13개동에 아파트 1천10세대가 건립될 계획으로 전용면적
59㎡, 74㎡, 84㎡, 114㎡ 등 실수요자 중심의 실속형 규모로 구성될 계획이다.

 

  죽전3구역은 죽전네거리와 인접하고 지하철 2호선 죽전역과 가까운 역세권 지역이며 대구지역의 동서를 잇는 달구벌대로, 대구 내.외부를 연결하는 신천대로, 성서IC 등 체계적인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인근에는 죽전초, 죽전중, 서남중학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달성고, 경화여고, 원화여고 등 명문학교가 반경 1km이내에 위치하여
달서구 대표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죽전네거리를 중심으로 한  인근지역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서남시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대구의료원, 구병원, W병원, FM치과병원, 미래여성병원등 풍부한 의료시설 등이 위치하고 있다.

 

 한편, 화성산업은 이번에 죽전3구역 재건축정비사업 공사계약을 체결함으로서 재건축문화를 이끌어가는 리더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역내 대규모 재건축사업을 가장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재건축사업의 모범사례를 만들며 재건축사업이 또 하나의 주거문화가 되는 대표이름이 되어왔다. 당시에 한강이남 최대 재건축사업이었던 황금주공(4,256세대), 송현주공(2,420세대), 수성동아(373세대), 만촌재건축(410세대) 사업을 가장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침산 화성파크드림(침산동 재건축사업)(1,640세대)을 통해 1순위 청약 전국최고기록을 세웠으며 분양아파트 중 최고의 아파트라는 평가를 받아 고객과 전문가가 만족하는 주거문화를 이루어 왔으며 지난해 공사계약체결한 남산4-6지구 재건축사업, 봉덕 가변지구 재건축사업을 통해서 앞으로도 재건축사업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죽전3구역은 이번 공사계약체결을 시작으로 사업시행인가, 관리처분, 이주 및 철거를
거쳐 2016년도에는 조합원 및 일반분양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화성산업 권진혁 이사는 “먼저 화성을 믿고 선택해주신 조합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조합원님들과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신주거공간,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최고의 품질아파트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화성산업 홍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