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사회책임경영 활동소식

활동소식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화성자원봉사단, 연말 맞아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온기 더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12.20 14:45:33 조회수 357
첨부파일 M2.png

화성산업㈜(회장 이종원) 화성자원봉사단이 연말을 앞두고 대구 서구 내당동 일대의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총 2,4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2023년 상반기 채용된 신입사원을 포함하여 약 30 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화성산업은 신입사원 교육시 현장훈련 교육 과정에서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단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회사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도록 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입사원 손준희씨는 “추운 날씨였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이었다. 그리고 타 부서의 직원 분들과는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는데 봉사활동을 하며 타 부서 직원 분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 새해에는 회사가 더 좋은 실적을 거두어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자원봉사단은 직원이 자발적으로 나눔의 문화에 참여하고 실천하기 위해 만든 모임으로 매달 넷째 주 토요일을 봉사 일로 정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행복한 밥상 무료 급식, 사랑의 도시락 나눔 , 복지시설 장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화성산업 대외협력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