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정보광장 화성소식

화성소식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화성산업,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파크드림 워크챌린지' 진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12.16 17:14:01 조회수 1059
첨부파일 M1.png

화성산업,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파크드림 워크챌린지 진행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은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캠페인 파크드림 워크 챌린지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화성산업 임직원으로 지난 11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진행 되었으며 걸음 수 챌린지와 기부 챌린지 2가지 챌린지로 진행했다. 특히 기부 챌린지의 경우 참여자들의 걸음 수를 합산하여 공동의 목표 걸음 수 달성 시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3주간 임직원 누적 걸음 수에 따라 3천만보 달성 시 1천만원을, 4천만보 달성시 2천만원을 기부하기로 한 목표를 4천만보 기준 155% 달성(총 걸음 수 61,994,431)했다. 목표 달성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연말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과는 별개로 챌린지에서는 3주간 개인 누적 걸음 수 8만보 달성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개인, 그룹별 걸음 수 챌린지를 통해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챌린지 실시 후, 직원들은 걸어서 출근하거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동료들과 산책을 하는 등 일상 생활 속에서 걷기 운동을 실시하여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기부 챌린지는 걷기 플랫폼 앱을 이용해 참가자의 걸음 수 만큼 사회기부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일상 속 건강걷기 실천을 유도하고, 걷기 참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로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파크드림 워크 챌린지를 기획한 화성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아직 종식되지 않은 상황에서 비대면 걷기 행사를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임직원들간의 단합을 유도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