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정보광장 화성소식

화성소식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1,458세대, 내 집 방문행사 진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3.4 10:06:42 조회수 493
첨부파일 M1.png

화성산업(주),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1,458세대 내 집 방문행사

 

3월 1일부터 3일까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사전입주점검 기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 홈쇼핑 할인쿠폰 제공

 가족사진촬영, 캐리커쳐, 화분DIY 등 지역 소상공인 참여 이색문화행사도 선보여

 

undefined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이 오는 3월1일부터 3일까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에 이어, 이번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사전입주점검 행사 역시 지역대표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면서 입주예정 고객에게 차별화 된 기쁨과 추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이후 3월 하순부터 입주예정인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동구 신암동 139-69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3층 지상 9~15층 22개동 총 1,458세대 및 부대복리시설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되어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동대구복합환승센터 및 동대구로와 아양로가 인접해 있으며, 향후 도시철도 4호선(엑스코선) 개통에 따라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 파티마병원 등이 인접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단지 바로 옆 신암공원을 비롯해 신암1가로공원을 걸어서 쾌적하게 누릴 수 있어, 도심 속 공세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의 입주가 시작되면, 인근의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과 더불어 신암동 일대에 약 2,500여 세대의 매머드급 ‘파크드림’ 브랜드 대단지가 조성된다.

 

화성산업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통해 입주예정자들의 원활한 입주를 돕고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에는 지역현지법인 신세계백화점대구점이 지난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행사에 이어 또 한번 참여하여 화성파크드림 입주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바우처 총12종을 제공한다. 새집에 필요한 가전, 가구, 침구 등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 증정 쿠폰, 삼성·LG전자 추가 할인 쿠폰은 물론 백화점 멤버스바 음료 무료 제공, 8층 식당가(루앙스트리트) 1만원 할인권,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등 라이프스타일 편의 쿠폰 등도 추가 구성됐다.

또한, 화성산업과 ㈜신세계가 공동 출자하여 운영 중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신세계라이브쇼핑 10% 쿠폰도 증정하여, 직접 백화점을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역 내 소상공인과 연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선보인다.

방문행사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 즉석 사진 촬영을 비롯해 김광석 거리의 유명 캐리커쳐 아티스트 ‘샨티’가 즉석 캐리커쳐를 진행하며, 중구 향촌동 소재 친환경 업사이클 공방 ‘클린아일랜드’에서 화분 DIY를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대한민국 스페셜티 커피 1세대 커피명가는 커피와 음료를 준비하였으며, 블루리본 서베이에 6년 연속 선정된 ‘오월의 아침’은 우리지역(대구시) 시그니쳐 디저트 선정 제품인 황금은행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사전점검 기간 중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새집 장만의 기쁨과 즐거움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업종간 협업, 상생 하여,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했다.  

 

[ 화성산업 대외협력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