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정보광장 화성소식

화성소식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화성개발,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 6월19일 오픈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2.4 13:17:40 조회수 6241
첨부파일

전세대 전용59㎡ 349세대 분양, 서울수도권에 새로운 주거문화 선보여,
테라스와 다락방, 1층 정원, 세대별 전용창고, 초고속정보통신특등급
신세계복합쇼핑몰, 이케아 원흥점, 하나로클럽 삼송점 등 개발비전


최근 서울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전용 59㎡에 대한 청약열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분양물량도 많지 않아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위례.동탄.광교에서는 소형주택이 20%정도에 불과한 가운데 신평면까지 선보이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런 청약열기와 관심속에서 화성개발은 경기도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내에 삼송화성파크드림 PATIO를 오는 6월19일 오픈할 예정이다. 지하1층, 지상 4층 규모에 전세대 전용면적 59㎡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구수는 349세대이다.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는 입지환경에서부터 차별화된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다. 인근에 약 9만9천㎡규모의 교외형 신세계 복합쇼핑몰과 이케아 원흥점이 들어설 예정이고 수도권 서북부 최대 지식산업센터인 삼송테크노크노밸리가 위치하고있다. 단지와 인접하여 창릉천, 근린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동산초, 고양초.중, 동산고, 고양 삼송시립도서관 등 교육환경도 매우 우수하다.

 

남향중심의 전세대 전용면적 59㎡ 로서 지역난방시스템이 적용되고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여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하였으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실속있는 분양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전용59㎡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차별회된 설계와 특화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향중심 설계에 단지 중앙에 PATIO(中庭)을 조성하여 쾌적한 단지로 설계하였다. 지상 4층세대는 테라스와 다락방, 1층에는 정원과 테라스(일
부세대), 세대별 전용창고 등 전용59㎡ 단지에서는 보기 힘든 특화된 설계로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와 창의적인 공간 효율성을 도모하여 생활의 가치와 여유를 더욱 높여주도록 하였다.

 

세대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너지 사용량 실시간 모니터링 확인이 가능하고, 월별사용량 비교, 사용량 초과알람설정 등을 통해 에너지 절약을 도와주는 EMS(에너지 관리시스템)을 적용하였고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홈네트워크
시스템, 현관, 거실, 주방에는 LED 조명기구, 지하주차장은 센서에 의하여 자동으로 점멸되는 조명시스템, 세대내에는 조명 일괄소등스위치 등이 적용된다.

 

또한 세대내부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키는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 에너지 낭비를 막기위해 대기전력을 차단해 주는 대기전력 차단콘센트용 스의치가 적용되어 에너지 효율성과 경제성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입주민의 안전과 보안도 한층 강화하였다. HD 카메라를 이용한 출입차량 자동관제시스템, 놀이터, 공동현관, 지하주차장 등에는 100만화소 이상의 CCTV DVR시스템과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방문자 확인이 가능하며 RF카드에 의한 간편 방범설정으로 보안을 강화하였다.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도 운영할 예정이다.

 

화성개발은 최근에 지난 2012년 경기도 이천 화성파크드림(168세대), 2013년에는 안양 비산화성파크드림(210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하였으며 서울수도권에 대한 주택공급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또한 분양때마다 소비자들로부터 차별화된 단지설계, 혁신평면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서울수도권에서의 화성파크드림 브랜드 가치를 높여오고 있다.

 

고양 삼송화성파크드림 PATIO 

[ 분양문의 02] 381 -5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