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정보광장 화성소식

화성소식

쾌적한 환경창조, 살기좋은 도시건설!

화성개발 시공,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파티오 한경주거문화 타운하우스 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2.4 13:19:21 조회수 6446
첨부파일

다락방, 테라스 등 층별 특화된 설계와 맞춤형 선택공간 큰 호평,
세대별 전용 지하창고 제공, 수납공간을 강화한 Smart Storage
화성의 건설기술력과 품질, 기업의 신뢰도를 다시한번 입증!

 

한경주거문화대상 2년연속 수상! 타운하우스 부문 대상은
(2014년 아파트 대상 - 테크노폴리스) 용인프라브에 이어 2번째 수상!

 

㈜화성개발(대표이사 도훈찬)에서 지난 19일 오픈한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파티오’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공동으로 후원하는 ‘2015년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타운하우스 대상을 수상하였다.

 화성의 이번수상은 지난해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으로 아파트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2년연속 수상을 하게 되었으며 특히 타운하우스 부문 대상은 지난 2008년에 선정된 용인보라 화성파크드림 프라브에 이어 2번째이다. 이렇듯 전국규모의 주거대상에서 서울과 수도권의 굴지의 브랜드들과 경쟁하여 당당히 수상하여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특히 화성의 건설기술력과 기업의 신뢰, 고객의 상품만족도와 디자인 설계 분야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올해 상반기에 준공했거나 공급승인을 받은 작품중 주택단지, 주상복합빌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리조트, 전원주택, 펜션등 주거관련 건축물 가운데 건축미학, 환경친화, 거주의 실용성등의 개념을 잘 조화시킨 작품과 업체에 주어지는 상으로서 국내 굴지의 주거대상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파티오는 고양삼송지구에서 유일하게 전용면적 59㎡로 구성된 단지이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단지이다. 가족형태별로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선택공간과 층별특화설계가 심사위원들이 호평을 한 부분이다.
 
 특히 층별특화설계는 최상층인 4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를 배치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1층엔 정원과 테라스(일부)를 조성해 단지 중앙에 있는 중앙공원(PATIO)와 연결하였다. 세대별로는 지하에 전용창고를 마련해 주거공간은 소형이지만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다.

 모든 세대는 채광이 좋은 남향중심의 배치를 하였으며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배치하여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하였다. 또한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와 독서실, 키즈카페등을 구성하였으며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을 도입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갖추었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 예비인증을 받아 세대내에서도 부담없이 WI-FI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평면 도입으로 가변형 수납공간, 원스탑 세탁공간등 가족구성원에 맞도록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4층높이지만 지하주차장까지 엘리베이터를 각세대별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제시함으로서 선택의 폭을 넓혀 자칫 일반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획일적인 구성을 지양하였다.

도훈찬 ㈜화성개발 대표이사는 “인간과 사회 자연의 가치를 추구하고 품질로 승부하는 화성의 건축철학이 이번수상을 계기로 다시한번 입증되었으며 살기좋은 주거공간, 첨단과 자연이 조화된 인간중심의 미래지향적 주거공간을 만들어 가며, 협력사와의 동반성장도 함께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화성산업 홍보팀]